배너 닫기

한빛소프트 '런데이' 신기능 '걷기운동' 추가

등록일 2021년02월18일 09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달리기 앱 '런데이'에 신기능인 '걷기운동'이 추가됐다.
 
회사 측에 따르면 걷기운동은 달리기에 부담이 있거나, 부상 등으로 인해 달리기가 어려운 이용자, 임산부 등을 위한 유산소운동 플랜이다. 
 
이용자들은 앱 접속 후 '매일 즐겁게 걷기'를 선택해 ▲가볍게 걷기 30분 ▲빠르게 걷기 35분 ▲파워 워킹 40분 ▲인터벌 워킹 37분 등 4종류의 걷기운동 플랜을 경험할 수 있다.
 
걷기운동은 8주 챌린지 코스가 아닌 단일 코스로 제공되기에 부담이 적다. 이용자들은 당일 컨디션에 따라 운동 플랜을 선택하고, 즐겁게 운동할 수 있다.
 
앱 상의 커뮤니티 기능을 활용하면 운동에 재미가 배가된다. 런데이는 훈련 프로그램에 기본 설정된 음성 응원메시지뿐만 아니라 앱에 등록한 친구유저 간에 응원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비대면 시대에 '따로 또 같이' 달리는 경험을 제공한다. 아울러 런데이는 운동 기록을 앱 상에서 멋진 사진과 함께 꾸며 다양한 메신저 및 SNS 플랫폼에 게시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하고 있다.
 
현재 런데이는 비대면 시대 최고의 운동 앱으로 각광받으면서 이용자수가 매주 꾸준히 증가세를 지속하고 있으며 연령대도 1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하게 나타나고 있다. 새해를 맞아 운동을 다시 시작하려는 수요와 맞물려 이같은 추세는 지속될 것으로 전망한다.
 
런데이 관계자는 "런데이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 증가와 함께 이용자의 니즈 또한 다양해지고 있다"며 "걷기운동 플랜을 비롯해 앞으로도 다양한 운동 코스를 추가로 개발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