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 '메이플스토리M'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6위 기록

등록일 2021년01월18일 17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이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6위를 달성, TOP10에 진입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5일 신규 직업 ‘패스파인더’ 업데이트 후 첫 주말동안 이뤄낸 성과로,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6위, 애플 앱스토어 1위에 등극하며 순위 반등에 성공했다. 

 

2016년 첫 출시이후 4년 넘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메이플스토리M’은 지난해 12월 서비스 기간 중 가장 큰 규모의 ‘더 비기닝’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지난 15일 스타일리시한 전투를 구사하는 캐릭터 ‘패스파인더’를 새롭게 선보였고, 기존 유저는 물론 신규 유저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으며 이번 겨우내 순위 상승을 거듭했다.

 

한편, 넥슨은 ‘패스파인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월 10일까지 ‘메이플스토리M’에서 ‘패스파인더’를 육성시켜 70, 120, 140 등 특정 레벨에 도달하는 유저에게 ‘메이플스토리M’과 ‘메이플스토리’ 아이템을 각각 지급하고, 2월 9일까지 ‘패스파인더’ 전용 ‘온/핫타임’을 실시, ‘주황 경험치 증가권’, ‘보라 경험치 증가권 Lv.1’, ‘파티경험치 증가’ 등 보상을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M’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