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아프리카TV '아프리카 프릭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공식 후원한다

2021년01월15일 08시40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아프리카 프릭스가 사회복지법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공식 후원한다. 

 

아프리카TV의 프로게임단 '아프리카 프릭스'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국내외 아동복지사업과 모금사업, 연구조사 등을 폭넓게 실시하고 있는 아동옹호대표기관이다. 현재 연간 국내외 약 100만 명의 아동들을 직∙간접적으로 지원하며, 아동들이 미래를 꿈꾸며 자랄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2021 시즌부터 아프리카 프릭스 프로게임단 리그오브레전드(LoL)팀, 배틀그라운드팀, 카트라이더, 카드게임(TCG)팀, 격투기(FGC)팀 등 전 종목 선수단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스폰서 마크가 부착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출전한다. 

 

또한, 아프리카 프릭스 선수들이 아프리카TV에서 유저들과 소통을 위한 다양한 1인 미디어 콘텐츠를 진행할 때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모금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이미지 링크나 QR코드 등을 활용해 후원금 모금 활동을 진행하는 한편, 비시즌 기간에도 공동 프로그램 등을 기획하여 활발한 홍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뜻깊은 활동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측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게임단이 팬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사회로 환원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라며 "사회적으로 선도할 수 있는 좋은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은 "한국의 e스포츠를 이끌어 가고 있는 아프리카 프릭스 팀의 나눔 참여에 감사 드리며 아이들의 행복을 위한 많은 활약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엔씨소프트, 가정의 달 맞아 자사 게임들에...
에픽게임즈, 애플과의 美 법정 공방서 승소...
2K, 기대작 '보더랜드4' 박진감 넘치는 게...
기가바이트 노트북, '빅스마일데이' 최대 4...
하이브IM, '퍼즐 세븐틴' 5월 첫 업데이트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
피아이이, 유리기판 TGV 검사 기술 보유... 삼성전자 유리기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