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카카오게임즈, PC MMORPG 기대작 '엘리온' 오픈형 게릴라 테스트 일정 공개

등록일 2020년11월23일 11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에서 개발한 PC MMORPG(대규모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엘리온(ELYON)’이 28일(토), 29일(일) 이틀간 오픈형 게릴라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게릴라 테스트는 게임 구매와 관계없이 성인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완전 오픈형으로 진행되며, 테스트 시간은 28일 낮 12시부터 29일 자정까지 총 36시간이다.
 
‘엘리온’은 게릴라 테스트를 통해 ‘그랜드 오픈’ 버전의 완성된 게임의 모습을 공개할 계획이다. 참가자들은 수천 가지 조합이 가능한 ‘스킬 커스터마이징’, 대규모 RVR 전장 ‘차원 포탈’, ‘클랜’ 시스템, PVP 전장 등 모든 핵심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게릴라 테스트 참여 이용자를 위한 혜택 이벤트도 열린다. 먼저 테스트에 참여해 이벤트 상자를 획득하면 그랜드 오픈 시 사용할 수 있는 고급 장비와 각종 아이템이 담긴 보상 상자를 지급한다. 아울러 33레벨 이상을 달성한 참가자에게는 윙슈트, 루미너스 등 게임 아이템을 그랜드 오픈 접속 시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대작 PC MMORPG ‘엘리온’의 오픈형 게릴라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