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네시삼십삼분 '복싱스타', 할로윈 테마 적용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10월28일 09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이 자사의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서 할로윈 테마를 적용하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게임 내 메인 화면과 메뉴가 할로윈 분위기로 탈바꿈했다. 게임 내 안내자인 NPC(Non-Player Character)역시 스산한 분위기의 좀비 모습으로 변경됐다. 

 

이와 더불어 할로윈 코스튬 아이템이 추가됐다. 한국 전통의 멋을 살린 구군복을 포함해 할로윈 문신·박스맨·죽음의 심판관 등 8개로,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 가능한 할로윈 백에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할로윈 이벤트 모드'도 추가됐다. 이용자는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된 NPC에 맞서 최대한 짧은 시간 안에 좀비 NPC를 쓰러트려야 한다. 경기 승리 시 한정판 할로윈 프로필과 할로윈 백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 게임 내 장비인 글러브를 수집 및 진화해 '잠재 능력'을 개방하는 시스템이 추가됐다. 능력 개방 시 공격속도 및 공격력 증가와 더불어 시즌 장비세트의 잠재능력을 개방할 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복싱스타'는 '할로윈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6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할로윈 기념 '원아이드 티셔츠'를 지급하며, 9일까지 게임 내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고 포인트를 모아 좀비 머슬카, 아스트로 오메가 상자, 옵션 변경권, 헬스장 티켓 등의 아이템 교환이 가능하다. 

 

한편, '복싱스타'는 간단한 터치 조작을 통해 잽과 훅 등을 날리며 복싱 게임의 시원한 타격감을 구현했고 이용자의 개성에 맞춰 다양하게 외형과 장신구를 변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