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 할로윈 벙커 시리즈 보상 세 배 제공

등록일 2020년10월23일 13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락스타 게임즈가 'GTA 온라인'의 할로윈 벙커 시리즈에서 얻는 보상을 세 배로 제공하고 다양한 보너스를 지급한다.

 

플레이어는 할로윈 벙커 시리즈를 통해 지하 깊숙한 벙커, 사일로, 다이아몬드 카지노 세 곳에서 벌어지는 섬뜩한 슬래셔 맵을 즐길 수 있으며 이번 주 세 배의 GTA 달러와 RP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야수 VS 슬래셔, 나와서 놀자, 사형수, 로스트 VS 댐드, 슬래셔 등의 모든 할로윈 테마의 대적 모드에서 두 배의 보상을 받는다.

 

더욱 특별한 플레이를 원하는 플레이어는 로스 산토스의 언덕과 산, 뒤뜰에서 자라는 야생 환각 선인장을 섭취해 환각성과 변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자유 모드 이벤트에서 세 배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나이트클럽의 일일 수입이 3배로 증가한다.

 

락스타 게임즈는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GTA 온라인을 플레이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주황색 물방울무늬 테크 가면과 레몬색 스포츠 트레이닝 상의와 하의를 선물할 계획이다.

 

아울러 모든 나이트클럽 부동산을 40%, 모든 나이트클럽 업그레이드와 개조는 30%, RC 탱크를 40%, 기간 한정으로 할로윈 테마의 이동 수단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