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웹젠 'R2', 오픈 리부트 서버 회원 위한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0년10월15일 13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대표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에서 오픈 리부트 서버 회원들을 위한 '3rd WAVE 이벤트'를 시작한다. 

 

웹젠은 오늘(10월 15일)부터 10월 22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3rd WAVE 이벤트'를 진행한다.

 

'R2'의 '오픈 리부트 서버'는 일반 서버보다 많은 경험치 및 아이템을 획득할 확률이 높고, 비정기적으로 서버 초기화가 진행돼 반복적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웹젠은 '세 번째 WAVE 이벤트'를 기념해 '변신 스킬북을 획득하라!'를 준비했다. 퀘스트 보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변신 스킬북'은 기존 스킬북보다 '체력+20'이 추가되어 캐릭터 성장에 도움을 준다.

 

이번 '변신 스킬북을 획득하라' 이벤트는 '오픈 리부트 서버'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다른 조건 없이 로그인 후 '지급받기' 버튼만 누르면 계정당 1회에 한해 16종의 '변신 스킬북'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R2Day'도 진행한다. 회원들은 2주 동안 경험치 2배 혜택이 주어지는 'R2Day'에서 대량의 경험치 획득과 빠른 캐릭터 육성을 경험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