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폭발적 관심, 위메이드 모바일 MMORPG 신작 '미르4' 사전예약자 30만 명 돌파 '흥행예고'

등록일 2020년09월14일 14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퍼블리싱하고 ㈜위메이드넥스트(대표 박정수)에서 개발하는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오늘(14일) 사전예약 신청자 3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11일(금) 사전예약을 시작한 <미르4>는 사흘 만에 브랜드 사이트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 사전예약 채널을 통해 30만 명을 달성했다. 18세 이용가 등급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사전예약 수치를 기록하며 새로운 미르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입증하고 있다.

 

이와 함께, K-FANTASY로의 안내자로 변신한 배우 ‘서예지’가 등장해 화제를 모은 매니페스토 영상이 공개 이후 단시간에 누적 조회 수 27만 건을 넘어서며 <미르4>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미르의 전설2> 세계관을 계승한 정식 후속작 <미르4>는 비천왕국과 사북왕국으로 양분되는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압도적인 스케일의 K-FANTASY 세계를 구현했다. 전작에서 500년이 흐른 뒤 새로운 인물들이 수놓는 장대한 서사를 통해 MMORPG, 그 이상의 전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위메이드는 "지난 금요일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주말 동안 사이트 안정화 및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 준비를 마쳤다"며 "정식 서비스 전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미르4의 게임성과 특징을 더욱 많은 게이머에게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미르4> 사전예약은 정식 서비스 전까지 브랜드 사이트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애플 앱스토어는 추후 개시될 예정이며, 특별 아이템과 혜택 가득한 사전예약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