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맥콜과 함께하는 콜 오브 듀티: 워존 - 스트리머 대난투' 23일 개최

등록일 2020년08월21일 17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가 '콜 오브 듀티: 워존'으로 진행되는 커뮤니티 대결 이벤트 '맥콜과 함께하는 콜 오브 듀티: 워존(Call of Duty: Warzone) - 스트리머 대난투'를 8월 23일(일) 저녁 9시 그리고 28일(금) 저녁 7시, 양일에 걸쳐 진행한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Call of Duty: Modern Warfare) 속 상징적인 인물인 프라이스 대위(Captain Price)와 고스트(Ghost), 그리고 한국 대표 보리음료 맥콜이 만나 탄생한 특별한 시즌 음료 '맥콜 오브 듀티'를 위해 손잡은 블리자드와 맥콜의 공동 후원으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양일 각각 1,000만원 씩 총 상금 2,000만원이 걸린 초청전 형식의 이벤트다. 더헬, 류제홍, 빅헤드, 슥뿍, 은챌(이상 가나다 순) 등 내로라 하는 우리 나라 액션 슈터 스트리머들이 각자 3인 분대를 구성해 참여한다. 

 

정해진 시간 동안 킬, 승리 및 미션 성공으로 최다 포인트를 획득한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돼, 쉴 새 없이 빠른 템포의 경합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대난투 이벤트는 지난 대회 콤비로 활약했던 인기 중계진 김정민, 정인호의 친숙한 해설과 함께 김정민 해설의 트위치 채널에서 8월 23일(일) 오후 9시, 그리고 28일(금) 오후 7시부터 생중계되어 누구나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다. 경기 중에는 팬들을 위한 본방 사수 이벤트가 진행돼, 국내에서는 출시되지 않은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다크 에디션 등 깜짝 선물을 얻을 기회를 노릴 수 있다. 

 

한편, 8월 한 달 동안 모던 워페어와 워존 플레이어들을 위한 주간 이벤트가 매주 새롭게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금주 3주차 이벤트는 이번 스트리머 대난투 대회를 기념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23일 대회 시작 전까지 참여 스트리머 가운데 우승 팀을 예측하고 콜 오브 듀티 공식 페이스북 포스트에 응원 댓글을 올리는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던 워페어 무선충전패드, 티셔츠, 모자 등 멋진 선물을 선사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