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썸에이지 신작 모바일게임 '아르메블랑쉐' 애플 앱스토어 출시

등록일 2020년08월10일 10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아르메블랑쉐’를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아르메블랑쉐’는 캐릭터 수집의 재미를 높인 미소녀 턴제 SRPG로, 메인 퀘스트 완수, 특정 스테이지 클리어,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누구나 쉽게 미소녀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취향에 맞는 캐릭터 4명을 선택해 전투에 참여할 수 있으며, 4X8로 구성된 전투 맵을 통해 공격 가능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활동하며 짜릿한 승부를 펼칠 수 있다.

 

지난 6월 2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먼저 출시되어 국내 마니아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으며, iOS 유저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론칭됐다.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먼저, 7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인게임 재화 다이아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모든 플레이어들을 대상으로 8월 30일까지 낮 12시, 오후 6시 총 2회 골드와 에너지 보급을 선물하고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에너지 보급, 전투 상자(대), 다이아 등을 지급한다.

 

아울러 일일 임무 이벤트가 실시되며 ‘스토리 던전 3회 진행’, ‘장비 강화 1회 진행’, ‘공간 침략 1회 도전’ 등 퀘스트를 달성 시,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르메블랑쉐’ iOS 버전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게임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