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OGN ENTUS GAMING GEAR' 웹캠 출시를 시작으로 제품 영역 확대

등록일 2020년08월07일 13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CJ ENM 게임 채널 OGN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ENTUS GAMING GEAR'가 게이밍 기어 부문 외 컴퓨터 및 모바일 주변기기, 악세서리 분야로 영역을 확대하며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ENTUS GAMING GEAR'는 지난 2016년부터 OGN에서 운영하는 엔투스 게임단 소속 프로게이머들의 자문을 받아 개발한 헤드셋, 마우스, 키보드, 모니터 등을 출시, 개성 있는 디자인과 고성능의 제품으로 평소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 
 
2020년 8월 발표하는 신제품은 코로나19 등으로 비대면 문화에 적합한 웹캠 제품이다.
 
신제품 'ENTUS WC33 Full HD360' 웹캠은 FHD 해상도, 광시야각 렌즈, 전방향 고성능 마이크, 전용 프로그램 등을 지원하는 고성능 웹캠이다. 사용 시 초점이 잘 안 맞는 타사 제품과는 다르게 자동으로 초점을 맞춰주는 향상된 오토포커스 기능과 주변 밝기에 따른 화면 보정으로 보다 선명한 영상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65°~78° 사이의 일반 웹캠보다 약 30° 정도 넓은 95°의 넓고 시원한 화각이 특징이다. 
 
CJ ENM OGN 관계자는 “지금까지 고성능 게이밍 기어에 주력했던 'ENTUS GAMING GEAR'가 이번 웹캠을 출시하며 컴퓨터 및 모바일 주변기기, 액세서리 등으로 제품 영역을 확대한다” 며 “언텍트 시대에 게이밍 기어 및 컴퓨터, 모바일 주변기기 등은 더욱 수요가 많을 것으로 전망한다. 앞으로 컴퓨터 케이스, 멀티허브, 무선 충전기 등 게이머의 편의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ENTUS GAMING GEAR'는 이번 웹캠 출시를 기념해 각 온라인 판매처에서 포토 상품평을 남겨주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 10개, ENTUS LV450 게이밍 헤드셋 50개, OGN 엔투스 프로게임단 티셔츠 200장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ENTUS GAMING GEAR'의 모든 제품은 쿠팡, 네이버쇼핑, G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및 이벤트 정보는 ENTUS GAMING GEAR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판매처에서 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