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빌리 '걸카페건', 여름 맞이 '눈부신 해변가의 파티' 프로모션 진행

등록일 2020년07월31일 16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빌리빌리가 여름시즌을 맞이해 시선게임즈(Seasun Games)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미소녀 슈팅 액션 RPG '걸카페건'의 '눈부신 해변가의 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걸카페건'은 고퀄리티 미소녀들과 슈팅 액션 및 카페 운영, 교감 등을 함께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국내 출시된 직후부터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며 앱마켓 상위권을 차지한 흥행작이다. 이용자는 미소녀 캐릭터의 반전 액션과 몰입도 높은 인터렉션에 큰 호응을 보내고 있다.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며 '걸카페건'은 이용자에게 시원한 재미를 제공할 수 있는 '눈부신 해변가의 파티 보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7월 31일부터 8월 12일까지 진행하는 보급 이벤트를 통해 '주노', '소쇼우신', '이코스'의 수영복 스킨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동일한 기간 동안 기간 한정 이벤트 스테이지 'FOR 앨리스'도 오픈된다. 이용자는 지정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여 '문' 캐릭터의 수영복 스킨 카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획득하는 아이템으로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8월 14일까지는 '리타 해피 벌스데이' 이벤트도 진행된다. '리타'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총 9가지의 임무를 완료하는 이용자라면 보다 쉽게 4성 유닛 생일 '리타'와 함께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빌리빌리 관계자는 "걸카페건이 여름 시즌과 리타의 생일을 맞이하여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이용자분들께서 보다 간편하게 이벤트를 즐기면서도 많은 혜택을 받아가실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