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지포스 RTX GPU '레인보우식스 시즈' 번들 발표

등록일 2020년07월31일 09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AI 컴퓨팅 기술 분야의 선두주자인 엔비디아(CEO 젠슨 황)와 유비소프트(Ubisoft)가 Frames Win Games 지포스 RTX 번들을 발표했다. 한정된 기간 동안 지포스 RTX 2080 Ti, 2080 SUPER, 2080, 2070 SUPER, 2070, 2060 SUPER 또는 2060 GPU가 장착된 그래픽 카드, 노트북, 데스크톱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PC판 레인보우식스 시즈 골드 에디션(Tom Clancy’s Rainbow Six Siege Gold Edition)을 제공한다.

 

지포스 RTX GPU는 레인보우식스 시즈에서 144+ FPS를 제공함으로써 지연 시간과 게임 내 산만한 효과를 최소화한다. Frames Win Games 지포스 RTX 번들 이벤트는 7월 31일부터 8월 27일까지 진행된다.

 

골드 에디션에는 16명의 오퍼레이터(Operator), 특수 유니폼, 스킨, 코스메틱, 그리고 올해 6명의 오퍼레이터를 모두 론칭할 수 있는 Year 5 시즌패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VIP 부스트, 더 빠른 배틀패스 진행 등을 제공한다.

 

Frames Win Games 지포스 RTX 번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인보우식스 시즈
레인보우식스 시즈는 게이머들에게 전문 e스포츠 장면과 6천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 커뮤니티와 함께, 독특한 오퍼레이터의 선택을 바탕으로 빠르게 발전하고 진화하는 멀티 플레이어 경험을 제공한다.

 

레인보우식스의 양팀은 보유하고 있는 독점적인 기술과 도구로 전술 및 파괴를 조화롭게 활용해 적을 포위로 몰아넣는다. 수비수는 주변 환경을 현대식 거점으로 바꾸어 대비하는 한편, 공격수는 정찰용 드론을 사용하여 공격을 신중하게 계획하기 위한 정보를 얻는다.

 

플레이어는 전 세계 카운터 인텔리전스 에이전트에게서 영감을 받은 수십 명의 오퍼레이터를 통해 직면한 상황에 대해 어떻게 대응할지 결정할 수 있다.

 

레인보우식스 시즈는 전략과 전투에 깊이를 더하는 새로운 오퍼레이터와 맵을 지속적으로 추가함으로써, 예측 불가능한 각 라운드는 게임의 강도와 경쟁을 한층 더 발전시키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