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카카오게임즈 MMORPG '엘리온' 사전체험 마무리, 하반기 출시 본격화

등록일 2020년07월29일 16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자사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톤에서 개발중인 PC MMORPG '엘리온(ELYON)'이 서포터즈 사전체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사전체험은 25일과 26일 이틀간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하루 평균 4시간 20분을 플레이하면서 몰입도 높게 사전체험을 즐겼다. 특히 '진영전'을 비롯해 '클랜전' 등 신규 경쟁 콘텐츠를 경험한 서포터즈는 긴장감 있고, 빠른 전개로 전쟁의 재미를 확실하게 느낄 수 있었다고 호평했다.

 

또 호쾌한 논타겟팅 액션과 스킬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에 긍정적 반응을 내놨으며, 이 밖에도 특성을 선택해 스킬 효과를 추가하거나 향상 시켜주는 신규 시스템 '세피로트'에 큰 관심을 보였다.

 

사전체험 종료 후 진행된 설문조사에서도 작성자의 약 96%가 정식 서비스 시 플레이 의향이 있다고 답하는 등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사전체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엘리온'은 참가자들의 데이터를 빠르게 분석하고, 피드백을 반영하는 등 막바지 개발에 주력하는 한편, 하반기 출시를 위한 최적화 작업과 서비스 환경 구축에도 힘쓸 계획이다.

 

크래프톤의 김형준 개발 PD는 "사전체험에 참여해 주신 서포터즈 덕분에 핵심 콘텐츠를 검증함과 동시에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까지 정리할 수 있었다"며 "PC MMORPG로써 대규모 전쟁과 스킬 커스터마이징, 몰이사냥 등 캐릭터 전투의 특장점을 가진 '엘리온'이 되도록 남은 기간 개발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MMORPG '엘리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