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아틀러스 '페르소나 4 더 골든', PC '스팀' 버전 50만 장 판매고 기록

등록일 2020년07월11일 15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틀러스가 '페르소나 4 더 골든'의 PC '스팀' 버전 50만 장 판매를 기념해 캐릭터 디자이너인 소에지마 시게노리의 축전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페르소나 4 더 골든'은 2008년 PS2 플랫폼으로 발매된 '페르소나 4'에 다양한 콘텐츠와 후일담 등을 더한 완전판이다. 2012년 PS VITA 독점으로 발매되어 PS VITA의 판매량을 견인한 타이틀이기도 하다.

 

특히 '페르소나 4 더 골든'은 자칭 특별 수사대로 활약하는 등장 인물들의 독특한 캐릭터성과 깊이 있는 스토리, 뛰어난 OST와 이전 작에서 크게 발전한 게임 시스템, 이전 작품에서 아쉬웠던 '셔플 타임' 등을 개선하며 시리즈를 본격적으로 인기 궤도에 올려놓기도 했다.

 



 

이번에 PC 플랫폼으로 발매된 '페르소나 4 더 골든'은 HD 해상도로 리마스터 되어 선명한 그래픽을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PS VITA 버전에서 즐길 수 있었던 다양한 콘텐츠들도 그대로 즐겨볼 수 있다.

 

발매 이후 빠르게 50만 장 판매고를 돌파한 만큼, 과거 클래식 '페르소나' 시리즈에 해당하는 게임과 PS4로 발매됐던 후속작 '페르소나 5', 그리고 스핀오프작인 '페르소나 4 댄싱 올 나이트' 등의 PC 버전 발매 가능성도 높게 점쳐지고 있다.

 

아틀러스는 공식 SNS를 통해 '페르소나 4 더 골든'의 50만 장 판매 기록 소식을 전하며, 소에지마 시게노리의 축전 일러스트를 공개하고 '미드나잇 채널'에 돌아온 것을 환영한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