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지스타 '놀토'관, 여성과 가족단위 관람객에게 큰 인기

2011년11월15일 15시12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주)초이락게임즈(www.nolto.com, 대표 장원봉)는 금일(15일) '놀토'관이 대한민국 최고의 게임 축제 '지스타2011'에서 여성과 가족단위 관람객에게 큰 인기를 끌며 나흘간의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초이락게임즈는 11월 10일부터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렸던 게임 축제 '지스타2011'에 비주얼액션 FPS '머큐리:레드'를 앞세워 다양한 플랫폼의 '슈퍼스타K 온라인'과 '슈퍼스타킹 아케이드'을 선보이고 체험해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초이락게임즈는 '가족과 함께하는 건전게임문화 축제'를 지향, 여성과 가족 단위 관람객이 크게 증가해 게임이 더 이상 일부 청소년이나 성인에 한정되는 축제가 아니 였던 '지스타2011'에서 관람객들에게 휴식과 즐거움을 모두 선사하여 큰 인기를 끌었다.

강렬한 '레드'컬러와 유니크한 복층 부스테이너 형태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부스로 많은 관람객의 눈길을 끌어 발걸음을 멈추게 하였으며 특히, 편안히 소파에 앉아 친구, 가족 일행들과 노래를 부르며 휴식도 취할 수 있어 여성과 가족단위 관람객에게 큰 호응과 관심을 받아 시종일관 발 디딜 틈이 없을 정도로 붐볐다.

전격 출전에 앞서 공식 타이틀을 확정하고 이번 지스타를 통해 최신 체험버전을 공개 한 '머큐리:레드'는 획일적인 밀리터리 FPS게임들과 차별화된 신선한 '스타일리시 비주얼 액션'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큰 관심을 얻어 5:5대전 이벤트의 뜨거운 참여 열기로 대결 횟수를 늘리는 등 적극적인 호응속에 진행되었다.

또한 이번 지스타 B2B 기간 동안 수출상담이 성황리 이루어져 40업체 이상의 세계바이어들과 수출 상담을 진행하였으며 계약요청이 쇄도하여 '머큐리:레드'와 '슈퍼스타K온라인'의 해외에서의 관심과 기대를 확인할 수 있었다.

장형순 총괄이사는 “성인뿐만 아니라 학생과 가족단위 관람객들이 행사를 보러 벡스코를 찾은 만큼 '초이락게임즈' 부스에 기대 이상의 관심과 적극적인 호응을 보여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내년 지스타에도 건전한 놀이문화를 선도, 가족뿐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초이락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게임들에 대한 정보는 게임포털 '놀토'(www.nolto.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소닉 럼블' 정식 서비...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카카오페이지 ...
서린씨앤아이 KLEVV DDR5 RGB 포함 조립PC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G-SATR 2025' 부스 참...
넥슨 방치형 RPG 신작 '메이플 키우기' 6일...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1 예비 베플
머큐리 실제로 해보면 더재밌음
리얼샷 | 12.23 11:25 삭제
댓글 0
44 23
머큐리 실제로 해보면 더재밌음
리얼샷 | 12.23 11:25 삭제
댓글 0
44 23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