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웹젠, 서비스 2주년 맞은 '뮤 오리진2' 5인용 콘텐츠 '기사단' 업데이트

2020년05월28일 11시26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에서 최대 5명의 이용자가 뭉칠 수 있는 '기사단'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웹젠은 오늘(5월 28일) 오전 10시부터 '뮤 오리진2'에 '기사단' 비롯해 '길드 전장', '원소 레이드' 등의 콘텐츠들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동시에 '뮤 오리진2'의 2주년을 기념해 준비한 이벤트들도 시작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인 '기사단'은 월드에서 최대 5명의 이용자로 구성되는 소규모 그룹이다. 기사단에 가입하면 캐릭터의 각종 속성을 증가시키는 '기사단 스킬'을 강화할 수 있고, 기사단 레벨에 따라 '호칭'도 받을 수 있다.

 

기사단에 속한 구성원들은 '기사단 던전'에 입장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총 10회에 걸쳐 무작위로 등장하는 강력한 몬스터를 처치하고, 던전을 클리어하면 여러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웹젠은 전체 서버에서 128개의 길드가 참여해 대규모로 경쟁하는 통합 서버 이벤트 '길드 전장'도 도입한다. 길드 전장에는 각 길드에서 50명이 참가할 수 있고, 토너먼트 경기를 치러 최종 우승한 길드가 특별한 호칭 등의 보상을 가져가게 된다.

 

또한 원소 몬스터를 처치하고, 맵 내에 존재하는 이용자와 자유로운 PK를 펼칠 수 있는 '원소 레이드'와 신규 강화 콘텐츠인 '소울 스피어'와 '매직 큐브', '성물 정련'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추가한다.

 

한편, 웹젠은 오늘부터 2년 동안 변함없는 관심을 보내준 '뮤 오리진2'의 이용자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열고, 3주 동안 매일 2회 특정한 시간에 '2주년 코인'과 '2주년 축하상자'를 선물한다.

 

내일(5월 29일)부터는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캐릭터가 'MIII 1레벨'까지 한 번에 도달할 수 있도록 각종 성장 아이템을 선물하는 '2주년 점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날, 업데이트 이후 생성된 '뮤 오리진2'의 100번째 신규 서버에서 '전투력 레이스'와 '핫타임' 이벤트를 시작하고, 캐릭터 직업별로 전투력 상위 10위에 오른 이용자들에게 '대천사무기 보물상자' 등 고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지난 2018년 정식 출시돼 올해(2020년) 서비스 2주년을 맞은 '뮤 오리진2'는 홈서버 밖으로 이용자의 활동 공간을 넓힌 '어비스 월드'를 선보여 모바일 MMORPG의 확장 가능성을 제시했다.

 

시프트업 '승리의 여신 니케' 1.5주년 업데...
챌린저스게임즈 '세컨드 웨이브(SECOND WAV...
아크시스템웍스 연애 어드벤처 '버니 가든'...
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블리자드 '디아블로 이모탈' 신규 직업 '격...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솔트웨어, 아마존 데이터센터에 202조 투자 결정... 韓 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