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웹젠 'R2', 오픈 리부트 서버 캐릭터명 사전 신청 및 신규 기능 추가

등록일 2020년05월22일 10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PC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오픈 리부트 서버' 초기화를 앞두고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시작한다.

 

웹젠은 어제 5월 21일(목) 'R2'의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오픈 리부트 서버'의 초기화 일정을 공지하는 한편, 캐릭터명 선점 신청 기회를 준비했다.

 

'R2'의 '오픈 리부트 서버'의 초기화는 5월 28일(목) 20시부터 진행된다. 해당 서버는 시간 누적에 따른 보상을 제공하며 일반 서버보다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아이템 드랍률이 높아 회원들이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웹젠은 초기화에 앞서 5월 21일(목) 20시부터 5월 25일(월) 00시까지 단 4일간 캐릭터명 선점 신청을 받는다.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전원에게 캐릭터의 성별과 외형을 바꿔주는 '헤르마프로디토스의 석상 1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단, 캐릭터명 선점 신청은 계정 당 1회에 한해 신청 가능하다.

 

또한, '오픈 리부트 서버' 초기화 시점에 리부트 서버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다.

 

먼저, '아이템 드랍율 상승' 기회가 주어지는 아이템이 추가된다. 카오스 포인트로 구매 가능한 '행운 주문서'는 총 6종으로 구성되고, 종류마다 일정 시간 동안 특정 지역 내에 일부 아이템 드랍율이 상승된다. '행운 주문서'는 '행운의 매터리얼'과 동시에 사용하면 효과가 중첩된다.

 

'장비 강화 대성공' 이벤트도 진행돼 일반/고급 주문서로 장비 강화에 성공 시 “대성공”이 추가되며 +2만큼의 강화 수치가 적용된다. 또한, '퀘스트 텔레포트 기능'을 새롭게 추가하여 회원들이 더욱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퀘스트 텔레포트 기능'은 콜포트 대륙 초반 캐릭터 육성을 위한 퀘스트 진행 시 일정량의 게임 내 재화를 지불하여 빠른 이동을 할 수 있는 기능으로, 'R2'의 회원들은 '퀘스트 텔레포트'를 통해 퀘스트 수행 지역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