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카카오게임즈,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신규 영웅 '살라딘' 업데이트 앞서 사전예약 진행

등록일 2020년05월19일 13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19일, 엔드림과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함께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의 신규 영웅 '살라딘'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했다.
 
'창세기전3'의 주인공인 '살라딘'은 막강한 공격력과 개성 있는 의상, 애잔한 스토리로 당시 이용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살라딘'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원작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로 재현, 강력한 공격력과 매력적인 스킬 등 독보적인 활약을 예고했다.
 
카카오게임즈는 5월 19일부터 25일까지 '살라딘'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먼저 5월 28일 '살라딘' 업데이트 후, 한 달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신규 영웅 '살라딘'을 더욱 쉽게 소환하는 '살라딘 조각 600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살라딘'을 강하게 만들어 줄 '7성 10강 장비 풀세트'와 '보석 변환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더불어 친구 초대 성공 시 '살라딘'의 연인 '셰라자드'를 소환할 수 있는 '셰라자드 조각'과 '영웅의 조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후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과 신규 영웅 '살라딘'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및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