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 현지 전문 가이드가 제공하는 '마이리얼매거진' 서비스 오픈

등록일 2020년03월30일 11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마이리얼트립(대표 이동건)이 현업에 있는 전문 가이드가 직접 현지 여행의 상세한 정보를 고객들에게 소개 하는 ‘마이리얼매거진’을 오픈 했다고 밝혔다.

 

마이리얼트립은 이번에 선보인 ‘마이리얼매거진’을 통해 여행지 정보 제공 등 여행 준비부터 상품 검색과 구매까지 해결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활동 중인 여행가이드들의 노하우와 경험을 십분 활용했다.

 

‘마이리얼매거진’은 현지 맛집부터 주요 명소, 액티비티, 쇼핑 등 여행지 특색이 잘 묻어나는 콘텐츠들로 구성 돼 있으며 마이리얼트립 서비스에서 여행지를 선택하면 볼 수 있다. 블로그 형태로 시작해 추후 동영상 콘텐츠로 확장할 방침이며 콘텐츠와 연계한 다양한 쿠폰들도 발급할 계획이다.

 

대만, 다낭, 방콕 등 여행지 등 20개에 달하는 콘텐츠를 시작으로 한 ‘마이리얼매거진’은 상반기 내 마카오, 코타키나발루, 세부, 블라디보스톡, 괌, 하노이 등 여행객들이 주로 찾는 인기 관광지에 우선순위를 두고 콘텐츠를 단계적으로 오픈해 나갈 예정이다.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는 "여행에 관련된 모든 상품들을 중개하는 것을 넘어 우리의 가장 큰 강점인 현지 파트너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해 여행자들에게 꼭 필요한 컨텐츠까지 제공하는 슈퍼앱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며 "코로나19 상황이 종식되고 여행 수요가 돌아올 때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해 두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