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조이시티 최고 기대작 '블레스 모바일' 3월 31일 정식 출시, MMORPG 성공공식 이번에도 통할까

등록일 2020년03월27일 09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자회사 씽크펀(대표 오용환)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 '블레스 모바일'을 오는 3월 31일에 정식 출시한다.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 예정인 '블레스 모바일'은 탱딜힐의 파티 플레이와 '길드전' 등 정통 MMORPG의 감성을 모바일로 완벽하게 구현한 대작이다.

 

특히, '분쟁전'은 '블레스 모바일'의 특장점을 녹여낸 길드 콘텐츠로 손꼽히며,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해당 GvG 콘텐츠의 신규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다. 이번 영상에는 전장 내의 분쟁 자원을 이용해 펼치는 전략적 전투 외에도 길드관의 지휘를 필두로 한 길드원 간의 유기적 협력 등 '분쟁전'의 핵심 재미 요소가 담겨 있다.

 

조이시티는 공식 카페를 통해 지난 23일 종료된 비공개 테스트(CBT)의 개선 사항을 안내했다. CBT 참여 대상자들이 보내준 의견을 적극적으로 피드백 하여 파티 시스템의 개선 및 안전성 확보가 이뤄졌으며, 초반 필드의 몬스터 난이도가 하향 조정된데 이어 앱 플레이어의 최적화가 적용됐다. 또한, 소통 중심의 운영이 화제를 모으며 최근 공식 카페의 가입자 수가 7만을 넘어서기도 했다.

 

조이시티 이성진 사업부장은 "많은 유저 분들이 빠른 출시를 고대 해주신 만큼 근 일주일 간 CBT 이후의 개선 작업에 밤낮으로 몰두해왔다"며, "유저 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공직선거법 제82조의 6에 의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운동 기간인 2020년04월02일 부터 2020년04월14일 까지 게임포커스 기사에 대한 댓글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독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