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발렌시아 신규 지역 '초승달 신전' 공개

등록일 2020년03월25일 11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신규 지역 '초승달 신전'을 추가했다.

 

'초승달 신전'은 발렌시아 남부에 위치한 신규 지역으로 ▲초승달 산맥 ▲초승달 신전 ▲초승달 미로 ▲초승달 붉은 제단을 선보였다. 이용자는 초승달 지역에서 새로운 의뢰와 칭호, 지식을 획득하고, ▲초승달 수호자의 반지 아이템 ▲미감정 문양 각인서 ▲미감정 주술의 구도를 얻을 수 있다.

 

인기 클래스의 각성을 앞두고 3월 31일까지 각성 클래스를 이용자가 추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포럼에 올라온 힌트로 클래스를 추리해 댓글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클래스가 새로 태어나는 것을 의미해 생일 케이크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봄을 맞아 벚꽃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서 획득한 벚꽃을 모아 영지에 설치할 수 있는 조형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용자는 ▲하둠/엘리언 지역 ▲대사막 ▲용맹의 땅 ▲숨겨진 연회장에서 몬스터 처치 시 벚꽃을 획득할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최신 업데이트와 이벤트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공직선거법 제82조의 6에 의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운동 기간인 2020년04월02일 부터 2020년04월14일 까지 게임포커스 기사에 대한 댓글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독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