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 'V4' 홍보모델 백종원과 함께하는 이용자 초청 행사 '브이포차' 종료

등록일 2020년01월20일 15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V4(Victory For)’의 새해 첫 이용자 초청 행사 ‘브이포차’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넥슨은 지난 18일 서울 강남역 인근 주점에서 ‘V4’의 첫 길드 모임 ‘브이포차’를 열었다. 길드 이용자 70여 명이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 대화를 나누고 친목을 다지는 행사로, ‘V4’ 광고 모델 백종원이 직접 ‘브이포차’를 방문해 이들을 응원했다.

 

행사는 ‘V4’ 관련 퀴즈를 푸는 빙고 이벤트부터 게임 속 특정 지역에 숨어 있는 캐릭터를 찾는 술래잡기, 필드 보스 기여도 대결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룰렛 이벤트를 마친 후 백종원은 길드원과 일일이 사진 촬영을 하며 추억을 쌓았다.

 

백종원은 “저도 온라인 게임을 함께 하던 길드 회원을 저희 회사 직원으로 고용한 적이 있다”면서 “게임에서 스쳐 지나가기도 어려운데 우연히 길드로 만난 여러분들의 소중한 인연을 끈끈하게 이어가길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작년 11월 백종원이 출연한 광고인 ‘백종원이 알려주는 자기관리 비법’은 요리 연구를 담당하는 1종원부터 ‘V4’ 레이드를 뛰는 100종원까지 각기 다른 역할을 맡은 1~100종원이 한 집에 산다는 황당한 설정으로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자세한 정보는 V4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