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 국민 슈팅 게임, 플레이위드코리아 '드래곤 플라이트 2' 정식 출시

등록일 2025년11월27일 09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플레이위드코리아(대표 김학준)는 27일 오전 11시 인기 비행 슈팅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인 '드래곤 플라이트2'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13일 시작된 사전 예약은 100만 명을 돌파하며 게임에 대한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드래곤 플라이트2’는 2013년 출시되어 국민 게임으로 불린 원작 ‘드래곤 플라이트’의 정통 후속작이다. 원작의 핵심 재미 요소를 계승하면서도 최신 트렌드에 맞춘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추가해 한층 다채롭고 역동적인 게임성을 선보인다.

 

플레이어는 드래곤을 수집하고 육성하며 자신만의 전략을 세울 수 있다. 특히 새로운 세계관과 함께 등장하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은 게임의 몰입감을 높여주며, 서사적인 스토리라인을 통해 깊이 있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는 기존의 단순한 비행을 넘어 ‘종·횡 이동’ 및 ‘속도 조절 시스템’을 도입해 조작의 자유도와 다이내믹한 슈팅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또한 개인적인 성취감을 위한 던전, 보스전은 물론 유저 간 경쟁과 협력을 유도하는 랭킹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며,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도 지원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코리아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런칭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첫 비행 챌린지’에서는 챕터 1-4를 클리어하고 X(트위터)에 인증한 전원에게 ‘아리아의 의지’ 아이템을,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베스트 컷 그랑프리’에서는 멋진 플레이 영상을 공유한 유저에게 캐릭터 피규어 등을 선물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인게임 재화 ‘크리스탈’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오픈 기념 접속 보상과 최대 200회 소환(뽑기)이 가능한 재화를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도 마련했다.

 

플레이위드코리아 관계자는 “드래곤 플라이트2는 원작 팬들에게는 향수를, 신규 유저들에게는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전작의 명성을 잇되 더욱 진화된 시스템과 매력적인 캐릭터로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런칭을 통해 많은 유저들이 게임의 진정한 매력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게임의 기대감을 증대시키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했다. 특히 GS25와의 콜라보 상품을 출시하며 굿즈도 함께 선보여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라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유저층을 확보하며 게임의 인지도를 확장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