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사전 다운로드만으로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달성

등록일 2022년07월27일 17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 사전 다운로드 5시간 만에 국내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사전 다운로드는 정식 출시에 앞서 게임에 관심있는 이용자들이 미리 게임을 다운로드받는 것으로, 이용자 기대감의 척도로 활용된다.

 

넷마블은 27일 오전 11시부터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했으며 5시간 만에 한국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차지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오는 28일 오전 11시에 국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원작의 특성을 가장 극대화한 작품으로 손꼽힌다. 이 게임은 이용자에게 세븐나이츠 영웅이 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함과 동시에 전략적인 게임성을 계승한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차별점은 '프리 클래스’에 있다. 이 게임에서는 사용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결정되며,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영웅으로 변신할 수 있다. 영웅 변신 후에는 해당 영웅의 고유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무기와 스킬 간의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넷마블은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3성 레이첼 영웅 ▲5만 골드 ▲3성 경험치 카드 5장 ▲그랑시드 항구 코스튬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총 7777명에게 론칭 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