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서머너즈 워' 최강 길드 가린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길드 슈퍼매치' 일정 공개

2020년02월20일 11시17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자사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국내 최고 길드를 가리는 새로운 e스포츠 리그전 '서머너즈 워 길드 슈퍼매치'를 게임 채널 OGN을 통해 진행한다.

 

'서머너즈 워 길드 슈퍼매치'는 글로벌 대작 '서머너즈 워'의 한국 유저를 대상으로 펼치는 최강 길드 선발전으로,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단체전 형식의 '서머너즈 워' e스포츠 대회이다.

 

최근 3년 간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SWC)'을 통해 전 세계에 증명해온 유저 간 실시간 대전 '월드 아레나'의 재미와 더불어, 이번 대회에 새롭게 도입될 길드 매치 방식으로 더욱 색다른 e스포츠 관전의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접수는 2월 20일부터 오는 3월 5일까지 '서머너즈 워'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만 16세 이상의 같은 길드원 4명으로 구성된 팀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대회는 오는 3월 28일부터 총 4주에 걸쳐 진행되며, 선발된 상위 4개 길드를 대상으로 본선과 최종 결승 매치를 진행해 최고의 길드를 선발한다. 총 상금 규모는 1,700만원이며, 1등 길드에게는 1천 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전 경기는 OGN TV 채널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 된다.

 

한편, 컴투스는 6년 가까이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서머너즈 워'의 세계적 인기와 두터운 팬층을 바탕으로, 지난 2017년부터 전 대륙에 걸쳐 글로벌 e스포츠 대회 'SWC'를 개최해오고 있다.

 

특히, 지난 해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월드결선은 생중계 당시 누적 조회수 약 125만 건을 기록하는 등 매회 최고의 성과를 거두며 발전하는 글로벌 모바일 e스포츠의 성공 스탠더드를 세워가고 있다.

 

더불어 컴투스는 'SWC'를 중심으로 국내외에서 친선∙길드 등 다양한 형식의 매치를 진행해, 올해에도 세계 팬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서머너즈 워' e스포츠의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넷마블, 신작 '뱀피르' 디렉터스 코멘터리 ...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