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BNEK '도쿄구울:re CALL to EXIST' 한국어 번역판 패키지 선주문 판매 11월 1일 진행

등록일 2019년10월30일 15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4, PC(Steam) 플랫폼 서바이벌 액션 게임 '도쿄구울:re CALL to EXIST'(한국어판) 패키지의 선주문 판매를 11월 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도쿄구울:re CALL to EXIST'(한국어판)은 '도쿄 구울', '도쿄 구울: re'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는 3인칭 시점 협력 서바이벌 액션 게임이다. 도쿄를 무대로 구울과 수사관의 '생존'을 걸고, 피가 흩날리는 처절한 사투의 막이 열린다.

 

게임 소개


3인칭 시점 액션 게임
초인적인 신체 능력과 카구네를 구사해서 싸우는 '구울', 쿠인케를 중심으로 한 근접 공격, 원거리 공격, 투척 등 다양한 무기로 싸우는 'CCG', 카구네와 쿠인케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쿠인쿠스' 등 특징적인 캐릭터들로 배틀을 펼친다. 각 캐릭터의 특성을 살린 전략적인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네트워크 온라인 대전
'구울'과 'CCG'로 나뉘어 최대 8명이 싸우는 배틀 모드, 4인 협력으로 스테이지에 도전하는 캠페인 모드, 살아남는 것만이 목적인 서바이벌 모드,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의 랭킹 등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게임 조작을 익히기 위한 싱글플레이 모드도 포함된다.

 

게임 모드
- 추억(싱글 플레이)
본 게임의 조작을 익히는 싱글플레이 모드. 카네키 켄/사사키 하이세를 사용해서 도쿄 구울의 이야기를 답습한다. 총 9 스테이지. 메인 에피소드를 클리어하면 서브 에피소드가 해방되는 스테이지도 있다.

 

- 생존(싱글/멀티플레이)
크리에이트 캐릭터를 작성하고, 그 캐릭터를 강화해서 다양한 룰로 즐기는 모드. 장비 무기(카구네, 쿠인케)에 따라 할 수 있는 배틀 액션이 변화한다. 배틀 중 입수하는 소재 아이템으로 무기를 강화하면 플레이의 폭이 넓어진다. 최대 4명의 협력 플레이, 최대 8인의 온라인 대전 등 랭킹도 지원한다.

 

PlayStation®4, PC(Steam®) 도쿄구울:re CALL to EXIST(한국어판) 초회 동봉 특전

 

이하의 특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코드


- 카네키 의상 세트
- 특전 마스크 세트
- PlayStation4 테마 2종

 

PlayStation4 테마 2종은 PlayStation4 버전 초회 동봉 특전에 한정되며, PC(Steam) 버전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도쿄구울:re CALL to EXIST'(한국어판)의 캐릭터 소개 제2탄 PV가 공개되었다. 본 작품의PlayStation4 버전은 2019년 11월 14일, PC(Steam) 버전은 11월 15일 발매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