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페이퍼게임즈 '러브앤프로듀서' 서울코믹에서 부스 오픈, 유저들 대거 몰리며 높은 인기 입증

등록일 2018년08월18일 17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퍼게임즈의 모바일게임 '러브앤프로듀서'가 금일(18일) 개최된 오프라인 서브컬쳐 행사인 '158회 서울 코믹월드'에 부스를 오픈하고 현장에 방문한 유저들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특별한 선물을 제공했다.

 

러브앤프로듀서는 부스에 방문한 모든 유저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러브앤프로듀서 쇼핑백과 클리어 파일을 증정했으며, 공식 SNS 팔로우 인증 및 룰렛 이벤트를 통해 포스터와 중국에 먼저 공개돼 큰 사랑을 받았던 남자 주인공 캐릭터 원형 뱃지와 아크릴 미니 등신대 및 인게임 쿠폰 등을 제공했다.

 

아침부터 게임 유저들로 인산인해를 이룬 러브앤프로듀서 부스는 내일까지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페이퍼게임즈가 지난 7월 12일 국내에 정식 출시한 러브앤프로듀서는 현재 중국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연여제작인(恋与制作人)'의 한국 서비스 타이틀로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의 개발진이 2년간 개발한 작품이다.

 

이 게임은 초능력이 존재하는 현대 사회를 배경으로 한 탄탄하고 흥미진진한 스토리 속에서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함께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로맨스를 즐길 수 있으며 출시 직후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10위권에 오르며 큰 사랑을 받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