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재능과 센스' 더빙 예고편 공개

등록일 2017년12월12일 10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더빙 애니메이션 사상 최고라 칭할 만한 초호화 캐스팅과 최상의 퀄리티를 보여줘 많은 애니메이션 팬들과 성우 팬들을 감동시켰던 '하이큐!!' 시리즈의 세 번째 극장판 '하이큐!! 재능과 센스'의 우리말 더빙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하이큐!! 재능과 센스'는 배구에 매료되어 한때 강호였던 '카라스노' 고교 배구팀에서 만나게 된 주인공 '히나타 쇼요'와 천재 세터 '카게야마 토비오'가 인터하이 예선전에서 고배를 마신 후, 봄철 고교 배구 대회에서 다시금 '아오바 죠사이' 고교팀과 맞붙게 되어 다시 없을 명승부를 펼치는 이야기를 담은 열혈 스포츠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한국 성우들의 캐릭터 분석에 따른 새로운 목소리를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말에 맞게 새롭게 번역된 대사들이 눈길을 끈다. "세게 때려서 공격을 안 하면 기분이 안 난단 말입니다"라로 번역되었던 대사는 "공격 기회가 왔으면 있는 힘껏 때려야 맛이죠!"라는 대사로, "네 최강 무리로 덤벼, 토비오!"로 번역되었던 대사는 "네 무기 중 가장 강한 걸로 덤벼, 토비오!"로 변경되어 영화 전체에서 맛볼 수 있는 더빙 번역의 재미에 관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예고편을 통해서도 짐작할 수 있듯 이번 영화는 우리말 더빙 애니메이션의 최대 특징인 박진감과 영상미 감상의 극대화를 선사함과 더불어, 더빙에 맞게 새롭게 번역된 대사들로 자막판에 익숙한 관객들에게는 색다른 재미로 다가올 전망이다.

한편, '하이큐!! 재능과 센스' 5주차 특전으로는 참여 성우진 전원의 싸인이 담겨있는 영화 포스터가 지급될 예정으로, 시리즈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전 이벤트는 우리말 더빙판 개봉일인 14일 목요일부터 20일 수요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넘치는 재능과 뜨거운 열정으로 똘똘 뭉친 소년들의 뜨거운 코트 위 감동적인 팀플레이가 인상적인 No.1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재능과 센스'는 전국 메가박스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며, 14일부터는 우리말로도 만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