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디지털터치,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 '진 삼국무쌍8' 한글화 발매

2017년11월04일 00시45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개발팀 ω-Force (오메가포스)의 20주년 기념 작품인 '진 삼국무쌍' 시리즈 최신작 타이틀 '진 삼국무쌍8'을 한글화하여 발매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진 삼국무쌍8'은 기존 시리즈 타이틀의 게임 내용을 대폭으로 쇄신하여 기존 시리즈와 다른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우선 시리즈 최초로 오픈 월드 시스템을 채용하여 높은 자유도로 새로원진 무쌍을 체험할 수 있다. 공략 방식에 따라 무장이 활약하는 시대의 이야기가 진행되는 '주요 임무', 주요 임무에 영향을 주는 '임무'나 '의뢰' 등 다양한 미션이 각지에서 발생하며,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상황이 변한다. 또한 대륙 각지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전투에서도 공략 방법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삼국지'의 세계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필드의 경우 중국 대륙의 설원, 정글, 사막 등과 같은 다양한 지역성을 기반으로, 리얼타임으로 변화하는 낮과 밤, 기후를 표현하는 한편, 낙양성, 호로관 등의 랜드마크도 표현하여 기존 시리즈보다 더 높은 몰입감을 느낄 수 있게 된다.

액션에서는 기존 '무쌍' 시리즈의 손쉬운 조작감을 유지하는 동시에 주변의 상태에 따라 자유자재로 전투가 가능한 '스테이트 콤보 시스템'을 탑재하여 시리즈 중 최고 수준의 '일기당천의 상쾌함'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주변 지형이나 환경에 따라 다르게 행동이 가능한 '인터랙티브 액션'을 채용하여 산을 오르거나 강을 헤엄쳐 건너는 것이 가능하며 상황에 맞는 다채로운 행동을 선택할 수 있어 전략의 폭이 보다 넓어졌다.

'진 삼국무쌍8'에서는 지금까지의 '진 삼국무쌍' 시리즈에 등장한 무쌍 무장 83명의 의상을 새롭게 디자인 하여 다수의 무장들이 자아내는 '삼국지'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코에이 테크모 게임이 개발한 택티컬 액션 '진 삼국무쌍8'은 2018년 2월 8일(목) 발매 예정이며 초회 특전으로는 게임 중에 등장하는 촉나라 장수 '조운'의 의상을 경극풍으로 변경할 수 있는 '조운 경극풍 코스튬'이 주어진다.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픽셀리티 25일 개막하는 유럽 스타트업 행...
목표는 '2025년 가을', 락스타게임즈 최신...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