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태구 드라마' 일곱 번째 이야기 공개

등록일 2017년10월19일 17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PC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를 즐기는 부자의 이야기를 재미있게 담아낸 72초 TV의 '태구 드라마 특별편: 에피소드 7. 그 후' 편을 금일(19일)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영상은 지난 2016년 9월과 2017년 1월, 총 6개의 에피소드를 통해 공개된 후 와우저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던 72초 TV의 태구 드라마 특별편, 아버지가 수상하다 시리즈의 후속편으로 여러 SNS 채널을 통해 대중들에게 짧고 임팩트 있는 이야기 영상을 선보여 온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그룹 칠십이초의 핵심 브랜드 '72초 TV'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다.

2분 9초 분량으로 제작된 아버지가 수상하다의 일곱 번째 에피소드 '그 후' 편은 지난 12년간 공대장으로 활약해온 자신의 모습을 아내에게 들키고 만 아버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이번 편에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즐기고 싶으나 즐기기 힘든 상황에 처해있는 가장의 모습을 유머러스 하게 담아내어 와우저들에게 다시 한번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태구 드라마 특별편의 일곱 번째 이야기는 블리자드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추후 추가 에피소드들이 지속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