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CJOY17] 사진으로 보는 중국 최대 게임쇼 '차이나조이 2017' #1

등록일 2017년07월28일 10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중국 최대 게임쇼 '차이나조이 2017'이 27일 상하이 뉴 국제 엑스포 센터에서 화려한 막을 올렸다.

이번 '차이나조이 2017'에는 전세계 30개국 4,000여 종의 게임들이 출품됐으며, 신작 게임 시연 및 다양한 부대행사를 즐길 수 있는 8개 관 규모의 B2C관이 운영된다.

뿐만 아니라 '차이나조이 2017'에는 각종 게이밍 기기, 스마트폰, 체험형 VR,  등 다양한 최신 기술 현황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e스마트 엑스포', 그리고 서브컬쳐 관련 전시 및 부대행사가 열리는 '코믹 앤 애니메이션 월드 어메이징 엑스포(The Comic & Animaion World Amazing Expo, C.A.W.A.E)'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되어 게임 전시회를 넘어 종합 엔터테인먼트 박람회로 진화하고 있다.

한편, 넥슨, 넷마블게임즈, 웹젠, 펄어비스, 그라비티 등 다수의 국내 게임사들은 현지 퍼블리셔를 통해 부스를 마련하고 중국 게이머들에게 자사 게임을 선보였으며, 소니와 마이크로소프트,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유비소프트, 엔비디아 등 외국 유명 업체들 또한 이번 '차이나조이 2017'에 참가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게임포커스는 '차이나조이 2017' 현장에 방문하지 못한 독자들을 위해 현장 사진을 모아봤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