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JND스튜디오 '스텔라 블레이드' 하이퍼 리얼 피규어 출시...발매 당일 전량 품절 화제

2025년04월28일 12시55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대한민국 피규어 제조사 JND 스튜디오가 최근 선보인 ‘스텔라 블레이드’의 대표 캐릭터 이브와 타키 하이퍼 리얼 피규어가, 사전예약을 시작한 발매 당일 전량 품절되며 화제를 모았다.

 

JND 스튜디오는 극사실 기술 기반의 피규어 제작에 있어 독보적인 입지를 가진 피규어 제조사다. 실리콘 스킨, 유리안구 등을 활용한 JND 의 하이퍼 리얼 피규어는 매우 높은 수준의 현실 재현도를 자랑하며, 출시하는 제품마다 전 세계 콜렉터들의 큰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JND 만의 방식으로 재해석을 거쳐 작년에 선보인 일본 유명 만화 '베르세르크'의 주인공 '가츠' 피규어는 429 만원이라는 고가에도 불구하고 모든 수량이 발매 즉시 품절되었으며, 이후 몇 배의 프리미엄이 붙을 정도로 큰 화제를 불러온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인 스텔라 블레이드 하이퍼 리얼 피규어 역시, 이브의 포니테일 스타일을 비롯한 스텔라 블레이드 캐릭터의 디테일을 정교하게 재현하며 게임 팬들과 피규어 콜렉터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JND 가 글로벌 동시 판매한 이번 제품은 △이브 싱글 버전(국내 발매가 339 만원, 수량 199개), △타키, 드론(아담) 구성의 스페셜 합본 버전(국내 발매가 559만원, 수량 199개) 총 2 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었다. 총 398 개 한정 수량인 스텔라 블레이드 하이퍼 리얼 피규어는 사전예약 당일 전량 품절되며 스텔라 블레이드의 IP 파워와 JND 스튜디오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제작을 담당한 JND 스튜디오 박정환 대표는 “많은 이들이 게임이나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를 현실에서 만나는 것을 꿈꾼다. 유명 게임 및 애니메이션 캐릭터 코스플레이와 영화화 사례는 이러한 열망을 반증한다.”며 “스텔라 블레이드 하이퍼 리얼 피규어 역시 팬들의 바람을 구현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JND 스튜디오는 피규어 제조사 중 유일하게 북미 시장의 관세 이슈를 고려한 신제품 할인 정책을 도입했다. 북미 콜렉터들의 부담을 덜기 위한 이 같은 노력과 '한국산'이라는 JND 스튜디오의 브랜드 경쟁력이 이번 스텔라 블레이드 피규어의 ‘사전예약 당일 전량 품절’이라는 성과를 이끄는 데 주요한 역할을 했다는 평가다.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오징어 게임·젠...
Xingyou게임 '미르2'의 캐릭터를 해골화한 ...
댓게임컴퍼니 'Sky – 빛의 아이들' 6주년 ...
블루죤 쿠팡 로켓배송 입점 기념 '기가바이...
밸로프 '클럽엠스타' 홈가든 시즌13 업데이...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