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바닥 건달들의 치열한 생존 싸움을 그린 느와르 영화 '뜨거운 피', 2차 예고편 공개

등록일 2022년03월07일 10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캐릭터들의 강렬한 케미와 리얼한 이야기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뜨거운 피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뜨거운 피 1993, 더 나쁜 놈만이 살아남는 곳 부산 변두리 포구구암의 실세희수와 그곳에서 살아남기 위한 밑바닥 건달들의 치열한 생존 싸움을 그린다.

 

공개된 2차 예고편은 나이 마흔, 건달 생활에 회의감을 느껴 다른 삶을 꿈꾸는희수가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소용돌이 속에 휘말려가는 과정이 담겨있다.

 

오랜 시간구암을 손에 쥐고 있던손영감의 의미 심장한 충고부터 30년 지기 친구철진의 회유, 돈 되는 일이라면 누구의 편이든 될 수 있는 인물인용강의 직언까지 아무도 믿을 수 없는 혼란이 야기된다. 특히희수가 태어나 처음으로 지키고 싶었던아미까지 밑바닥 싸움에 합세하며 극은 더욱 파국을 향해간다.

 

예고편 속저 밑바닥 끝까지 떨어지거나 저 위로 올라가서 왕이 되거나라는용강의 대사처럼 상황에 따라 눈빛과 표정이 변하는희수의 모습은 결말을 쉬이 예측할 수 없게 만든다.

 

의리와 배신, 꼼수와 거짓말이 난무하는 밑바닥 인생들의 치열한 전쟁을 리얼하게 풀어낸 영화 뜨거운 피는 관객들에게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하며 깊은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2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강렬한 카타르시스를 예고하는 영화 뜨거운 피3 23일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