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 초월 더빙 극장에서도 만난다, '극장판 오소마츠 6쌍둥이' 더빙판 개봉 확정

등록일 2019년05월28일 09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6월 13일 국내 개봉을 확정한 전설의 개그 만화 '극장판 오소마츠 6쌍둥이'가 자막판에 이어 특별 더빙판으로도 개봉을 확정했다.
 

'극장판 오소마츠 6쌍둥이'는 전설의 개그 만화 '오소마츠 군'과 이를 각색한 TV 시리즈 '오소마츠 6쌍둥이'에 등장하는 마츠노가 6쌍둥이들의 고교시절을 다룬 코믹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극장판은 성인의 오소마츠 형제들이 헤매다 들어온 어떤 세계에서, 학생시절의 오소마츠들을 만나 일어나게 된 일들을 유쾌하면서도 감동적이고 반전이 있는 스토리로 담아낸 작품이다.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 하고 있는 개그 만화 '은혼', '클래시컬로이드'의 연출자로 개그와 패러디에 정평이 나있는 후지타 요이치 감독이 연출을 맡아 거침없는 대사, 깨알 같은 패러디, 다채로운 표정과 신선함을 더해 '극장판 오소마치 6쌍둥이'만의 색다른 매력을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TV 시리즈 방영 당시 국내 최고의 성우진이 참여한 더빙판 역시 많은 인기를 모았는데 기존 팬들의 요청과 시리즈를 처음 접하는 영화 팬들에게 조금 더 오소마츠 형제의 매력을 느끼게 해주고자 자막판 개봉 이후 특별 더빙판 개봉이 확정되었다. 또한 더빙판 개봉을 기념해 이례적으로 국내 '오소마츠 6쌍둥이'의 성우진과 함께하는 특별 시사회를 준비하고 있다.

'극장판 오소마츠 6쌍둥이'의 국내 상영을 축하하며 개봉 전 6월 8일(토) 대원방송 계열 케이블 채널인 애니박스를 통해 자정부터 장장 6시간 동안 '오소마츠 6쌍둥이'의 TV시리즈 하이라이트를 방영한다. 심야 애니메이션 강자답게 채널과 시간대를 고려하여 특별 편성하게 된 것이다. 극장판 개봉 전 '오소마츠 6쌍둥이'만의 개성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TV 시리즈와 차별화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웃음과 감동, 그리고 추억을 선사할 '극장판 오소마츠 6쌍둥이'와 비교해보는 재미도 제공한다.
 

오소마츠 6쌍둥이 백수들의 활약으로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영화 '극장판 오소마츠 6쌍둥이'는 6월 13일 메가박스 단독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