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넓은 화면으로 감상하세요" 샘해밍턴X윌리엄 부자 '샤잠!' 스크린X 추천 영상 공개

등록일 2019년04월04일 12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샘 해밍턴과 윌리엄 부자가 국내 상영 중인 영화 '샤잠!' 스크린X의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샘 해밍턴과 귀엽고 깜찍한 윌리엄이 영화 '샤잠!'의 주인공과 똑같은 의상을 입고 등장한다. 특히 영화의 컨셉에 맞춰 아들 윌리엄이 '샤잠'이라고 주문을 외치자 아빠 샘 해밍턴으로 변신하는 모습이 담겨 웃음은 자아낸다.

 

샘 해밍턴은 “스크린X로 '샤잠!'을 보면 정면, 좌, 우 3면으로 액션이 270도로 확 펼쳐진다”라며 “더 넓고, 더 큰 화면으로 즐겁게 관람하세요”라고 말했다.
 
'샤잠!'은 우연히 15살 소년이 '샤잠'이라는 주문을 외치고 솔로몬의 지혜, 헤라클레스의 힘, 아틀라스의 체력, 제우스의 권능, 아킬레스의 용기, 머큐리의 스피드까지 최강 파워를 갖춘 슈퍼히어로로 거듭나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활약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액션과 코미디를 통해 아름답고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엮어내 히어로 팬들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스크린X는 지난 2012년 CJ CGV가 세계 최초로 선보인 다면상영특별관으로, 할리우드 배급사와의 협업을 통해 다수의 블록버스터를 잇따라 개봉했다. 2016년에는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 파일럿 프로젝트에 선정되어 기술 개발, 콘텐츠 제작, 해외 진출 등에 꾸준히 힘써왔다.

 

또한 국내 CG 제작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 CG산업이 한 단계 도약하는 전기를 마련했다. 현재 국내를 비롯해 미국, 프랑스, 스위스, 영국,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터키, 일본, 아랍에미리트 등 전 세계 18개국 205개 스크린을 운영하고 있다.
 
새로운 히어로의 활약을 그린 영화 '샤잠!' 전국 CGV 스크린X 상영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