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6일 개봉한 '레고 무비2' 끝 없는 관객 호평 화제

2019년02월07일 13시38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지난 6일 개봉한 '레고 무비2'에 대한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레고 무비2'는 또 다시 레고 세계의 운명을 걸고 우주에서 펼쳐지는 더욱 신나는 모험을 그린 애니 블록버스터로 전편은 물론, 시리즈를 통틀어 최고 오프닝 기록을 세우며 흥행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전 세계 5억 달러에 달하는 수익을 거두고 영국 아카데미와 뉴욕 비평가협회상 등 유수 영화제에 노미네이트되며 작품성을 인정 받은 전편에 이어 이번 작품 역시 재미와 메시지를 모두 담은 영화라는 극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국내 관객들 역시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레고는 사랑입니다”, “믿고 보는 꿀잼, 진짜 모든 것이 멋져~”, “완전 취향저격”, “상상하는 모든 것이 조립되는 기발함에 감탄한다”, “벌써부터 3편이 기다려진다”,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즐거운 영화”라며 호평과 함께 추천을 아끼지 않고 있다. 포털 사이트 네티즌 평점 9점대, CGV 골든 에그 지수 94%의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전편의 주역인 주인공 '에밋'과 '루시'를 비롯해 두 얼굴의 유니키티, 어마무시 장군, 지멋대로 여왕 등 독보적인 캐릭터와 슈퍼맨, 배트맨, 할리 퀸과 그린 랜턴 등 슈퍼 히어로 캐릭터들도 대거 등장한다. '트롤', '쿵푸팬더3', '마다가스카의 펭귄'의 마이크 미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우주를 무대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 재치 가득한 유머와 화려한 색감, 스펙터클한 액션 등 레고를 소재로 상상하는 모든 것이 조립되는 기발한 상상력을 선보인다.

크리스 프랫, 엘리자베스 뱅크스, 윌 아넷, 채닝 테이텀, 조나 힐, 알리슨 브리, 찰리 데이, 티파니 해디쉬 등 세계 최고의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또한 더빙 버전에는 최고의 뮤지컬배우 정영주와 이정열, 이지민을 비롯해 '토이 스토리'의 김승준과 '겨울왕국'의 소연, '미녀와 야수'의 이정구, '모아나' 이장원, '코코' 김현심과 '도라에몽' 이재현을 비롯해 박조호, 설영범, 윤세웅 등 국내 최고 실력파 성우들이 목소리 연기를 맡아 최강 완성도를 선보인다. 전국 극장에서 2D와 4DX로 절찬 상영 중이다.


민주당 이재성 부산시당위원장 'AI 강국위...
서비스 2주년 맞은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
게임위, 게임과학연구원과 게임물 등급분류...
넥슨, 5월 8일 글로벌 대회 ‘FC 프로 마스...
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다나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
피아이이, 유리기판 TGV 검사 기술 보유... 삼성전자 유리기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