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미키와 카레이서 클럽' 지토 컬래버 뮤직비디오 대공개

등록일 2017년07월04일 16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7월 15일 토요일 오전 9시 첫 방송 예정인 디즈니 TV 애니메이션 '미키와 카레이서 클럽[원제: Mickey and the roadster racers 제작: Disney Television Animation 국내 첫 방영일: 2017년 7월 15일 토요일 오전 9시 디즈니주니어, 디즈니채널 동시 첫 방송]'이 첫 방송에 앞서 힙합 가수 지토와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주제곡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역사상 최초이자, 아동 타겟 애니메이션으로도 이례적으로 유명 힙합 뮤지션과 손을 잡고 완성되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엠넷 [쇼미더머니] 시즌 2의 프로듀서로 출연해 최종우승까지 이뤄낸 실력파 힙합씬 소울다이브의 래퍼 지토가 함께한 '미키와 카레이서 클럽'은 중독성 있는 가사와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힙한 감성의 멜로디로 아이들을 물론 어른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신나는 멜로디와 더불어 미키와 친구들의 역동적인 영상으로 보는 이의 눈길을 끈다. 미키 마우스가 시동을 걸면 변신하는 슈퍼카의 모습과 멈추지 않고 달리는 도로 위를 신나게 달리는 미키와 네 명의 친구들, 그리고 카레이서 클럽 친구들이 위험에 처할 때면 언제든지 도와줄 준비가 되어 있는 귀여운 해피헬퍼 미니와 데이지까지 아이들의 상상력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장면으로 구성되어 있다.
 

'미키와 카레이서 클럽'을 기다리고 있는 예비 시청자들에게 또 하나의 반가운 소식이 준비되어 있다. 첫 방송에 앞서 7월 8일(토) CGV 영등포 스타리움관에서 최초 상영회 개최를 확정한 것이다. 이번 최초 상영회에서는 처음으로 공개되는 에피소드 상영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품이 준비된 퀴즈 이벤트와 변신 슈퍼카 인기투표 이벤트도 함께 준비되어 있어 예비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누구나 따라부르기 쉽고, 한 번 들으면 멈출 수 없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 그리고 시선 강탈하는 귀여운 미키와 친구들이 등장하는 TV 애니메이션 '미키와 카레이서 클럽'은 7월 15일 토요일 오전 9시 디즈니주니어, 디즈니채널을 통해 동시 첫 방송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