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케이블TV 7월 '명량' '터널' 등 VOD 11편 무료 제공

2017년06월28일 10시17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케이블TV VOD가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 750만명을 대상으로 역대 박스오피스 1위 '명량' 등 영화 VOD 11편을 '7월의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무료로 서비스한다.
 

명량 외에도 '터널', '캡틴 아메리카2', '라푼젤' 등 다양한 장르의 국내외 영화가 '7월의 프리미엄 무료관'에 포함됐다.


영화 '명량'(김한민 감독)은 12척의 배로 330척의 왜군을 물리친 이순신 장군의 명량해전을 소재로 한 영화로 최민식, 류승룡, 조진웅이 열연했다. 무려 1700만명의 관객을 동원해 역대 관객수 1위 기록을 다시 썼다.
 

'터널'(김성훈 감독) 또한 총 관객수 712만명을 기록한 국내 흥행작이다. '터널'은 집으로 가는 길, 갑자기 무너진 터널 안에 고립된 한 남자와 그의 구조를 둘러싸고 변해가는 터널 밖의 이야기를 그린 리얼 재난 드라마다. 사회를 신랄하게 비판한 풍자영화로도 주목 받았다.
 

마블 코믹스의 캐릭터 캡틴 아메리카를 원작으로 한 미국의 슈퍼히어로 영화 '캡틴 아메리카 2'와 국내 네티즌 평점 9.33을 기록하며 '겨울왕국'을 잇는 역대 애니작으로 평가 받은 '라푼젤'을 비롯해 '대역전', '재키', '64 파트' 1·2편, '시티워-익스트림킬러', '패트와 매트-뚝딱뚝딱 대소동', '어우동-주인 없는 꽃-무삭제편'도 무료 VOD 서비스로 제공된다.


케이블TV VOD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케이블TV 가입자들에게 매달 무료로 다수의 VOD를 제공하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케이블TV VOD는 지난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다. 현재 CJ헬로비전,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디지털 케이블TV의 750만 가입자에게 영화, 드라마 등 17만 여편의 VOD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체험기]넥슨 '아크 레이더스', 차별화 위...
위믹스 김석한 대표 "DAXA의 결정, 지나치...
전세계 게이머들이 설마 했던 'GTA6' 출시...
엔씨소프트, 가정의 달 맞아 자사 게임들에...
에픽게임즈, 애플과의 美 법정 공방서 승소...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
피아이이, 유리기판 TGV 검사 기술 보유... 삼성전자 유리기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