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레고코리아, 마블 슈퍼히어로 제품 구입자 대상 '마블 매니아' 캠페인 진행

2017년06월27일 17시53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마블의 새로운 히어로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이 7월 개봉을 앞둔 가운데, (주)레고코리아(마이클 에베센 대표)가 29일부터 디즈니와 함께 '마블 매니아' 캠페인을 진행한다.
 
레고코리아가 함께 참여하는 디즈니의 '마블 매니아: 너의 히어로를 모아봐!' 캠페인은 마블 캐릭터 상품을 구매하면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스파이더맨' 등 대표적인 슈퍼 히어로 10인을 상징하는 심볼이 부착된 한정판 '마블 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레고코리아는 29일부터 7월 30일까지 주요 온오프라인 레고 판매처에서 스파이더맨을 비롯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등을 포함한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 시리즈 중 원하는 제품을 구매 시 마블 밴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종류나 수량에 관계 없이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 시리즈 전제품에 해당되며, 마블 밴드의 한정 수량 소진 시 자동으로 마감된다. 
 
제품 구입을 통해 마블 밴드 수집에 성공하면 마블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댓글 미션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미션 당첨자에게는 홍콩 여행권을 비롯해 각종 마블 관련 제품들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 시리즈는 영화 속 명장면을 브릭으로 재현할 수 있어 아이들 뿐만 아니라 자신이 좋아하는 히어로 캐릭터 제품을 수집하는 성인 팬에게도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이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레고로 조립하는 마블 슈퍼히어로의 매력에 빠져보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 시리즈는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등 어벤져스 시리즈와 개봉을 앞 둔 스파이더맨 등 인기 마블 영화의 레고 라이선스 제품으로, 개성 있는 슈퍼히어로 미니피겨를 비롯해 정교한 소품들로 영화 속 장면을 직접 재현해볼 수 있어 전 연령의 마블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7월 개봉을 앞둔 '스파이더맨'을 테마로 한 레고 슈퍼히어로 시리즈 신제품은 ATM 도둑과의 대결(76082)와 벌처와의 결투(76083) 등 총 2종이며, 스파이더맨의 실감나는 전투 장면들을 바이크, 쇼커의 밴 등과 함께 조립하여 연출해 볼 수 있어 많은 주목을 끌고 있다. 특히, 주인공인 스파이더맨 뿐만 아니라 아이언맨, 헐크, 캡틴 아메리카 등 인기 있는 동료들의 미니피겨 및 마스크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앞으로 최소 6년은 깨지지 않을 기록... T1...
창단 첫 우승 노리는 kt와 유일무이한 6회 ...
최고 레벨 85레벨 확장, 신규 캐릭터 '마법...
그라비티, 2025년 3분기 매출액 1389억 원 ...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