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발레리나', 2월 개봉 앞두고 보도스틸 13종 공개

등록일 2017년01월11일 10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소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발레리나'가 사랑스러운 소녀의 모습을 담아낸 보도스틸 13종을 공개했다. '발레리나'는 토슈즈와 사랑에 빠진 소녀 펠리시가 최고만이 설 수 있는 파리 오페라 하우스 무대에 서기 위해 꿈과 열정의 모험을 시작하는 소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소녀 '펠리시'의 눈부신 성장과정을 담아내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또한 펠리시를 짝사랑하며 발명왕을 꿈꾸는 '빅터'의 모습은 기상천외한 발명 아이디어와 함께 엉뚱한 행동들로 웃음을 자아낸다. 더불어 춤을 한번도 배워본 적 없는 펠리시의 미스터리한 스승 '오데뜨'와 그녀의 귀여운 라이벌 '까미유' 역시 놓쳐서는 안될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다.
 

이처럼 19세기 파리의 전경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놀라운 기술력으로 완성한 비주얼들은 영화를 더욱 아름답고 사랑스럽게 만든다. 특히 자유의 여신상을 배경으로 하늘을 나는 두 주인공의 모습은 영화 속 환상적인 어드벤처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는 동시에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보도스틸 13종을 공개한 영화 '발레리나'는 오는 2월 9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