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윌라 오디오북, 여행 거리별 듣기 좋은 오디오북 전격 공개

2023년05월24일 09시41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윌라가 코로나로 인해 멈춰있던 여행이 다시 활발해지자 다양한 여행 거리에 맞춰 재생 시간 별로 즐길 수 있는 추천 리스트를 공개했다.

 

윌라 오디오북이 추천하는 콘텐츠는 여행 중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몰입감 넘치는 이야기와 함께 특별한 경험을 더할 수 있다. 특히 여행길에 함께하기 좋은 오디오북을 도착지까지의 이동 거리에 따라 재생 시간별로 구분하여 선별했다.

 

먼저 짧은 여정에 적합한 3시간 이내 러닝타임의 오디오북인 범유진 <노스텔지어 목욕탕>, 김청귤 <해저도시 배달부>, 정명섭 <공화춘 살인사건> 등 인기 소설과 김재식 <좋은 사람에게만 좋은 사람이면 돼>, 로랑스 드빌레르 <모든 삶은 흐른다> 등 길지 않은 여정 중에도 상당한 몰입감을 선사해줄 오디오북을 추천한다.

 

출발지에서부터 도착지까지 4시간에서 6시간 걸리는 중·장거리의 여행일 경우, 집중력을 유지하면서 흥미로운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레프 니콜라예비치 톨스토이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어니스트 헤밍웨이 <노인과 바다>, 이상덕 <챗GPT 전쟁>, 정재영 <말투가 고민이라면 유재석처럼>, 이수아 <마담 타로> 등의 오디오북이 더욱 유익하고 풍요로운 여행 시간으로 만들어줄 것이다.

 

출발부터 도착까지 반나절 이상이 걸린다면, 전체 러닝타임 7시간 이상의 오디오북으로 지루하지 않은 여정을 만들 수 있다. 장거리 이동의 지루함을 떨쳐줄 장편 소설과 인문 카테고리의 사랑받는 작품들로 엄선했다.

 

황웅근 <마음세탁소>, 김헌 <김헌의 그리스 로마 신화> 등 인문 분야 베스트셀러와 히가시노 게이고 <녹나무의 파수꾼>, 이민진 <백만장자를 위한 공짜음식 1~2>, 강미강 <옷소매 붉은 끝동 1~2> 등의 인기 소설로 구성해 기나긴 여행 시간 동안 좋은 동반자가 될 수 있는 오디오북 리스트를 제안한다.

 

또한, 여행을 떠나기 전에 미리 다운로드하여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 재생 서비스를 제공한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어, 어떤 기기를 사용하더라도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윌라 오디오북을 서비스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코로나19 엔데믹으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다채로운 이야기와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윌라 오디오북을 준비물로 함께 하는 것을 추천한다”며 “윌라 오디오북이 제안하는 콘텐츠들이 여행의 편안하고 활기찬 동반자로 함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넷마블, 신작 '뱀피르' 디렉터스 코멘터리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