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디아블로 이모탈' 대규모 업데이트 1.8 패치 통해 신규 던전 및 새로운 게임 모드 공개

등록일 2023년03월30일 16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MMOARPG(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액션 롤플레잉 게임) 게임 디아블로 이모탈(Diablo Immortal)이 세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인 1.8 패치를 통해 대대적인 컨텐츠 업데이트에 나선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이번 1.8 패치 업데이트는 출시 이후 계속해서 선보여 온 여러 컨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즐기는 이모탈 플레이어들을 위한 새로운 던전, 신규 PvP 및 PvE 게임 모드, 주간 이벤트와 퀘스트 외에도 편의성 향상 기능을 포함한다.

 

먼저, ‘공포의 약탈선’ 신규 던전에 주목하자. 거친 풍랑에 부서지고, 거대한 바다 괴물에 포위당한 약탈선을 배경으로 하는 이 던전은 지옥 V 난이도를 해제해야 플레이 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도난당한 세계석 조각이 지옥의 신부에게 전해지기 전에 되찾아야 하며, 이를 위해 은밀한 공포의 교단을 추적하는 새로운 스토리 퀘스트를 수행하게 된다. 갑판을 굳건히 딛고 서서 가라앉은 변형체와 바다 괴물, 고대 잊힌 땅의 추방자인 함선의 사령관과 맞서 싸울 시간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클랜 기반 게임 모드 ‘저주받은 탑’도 눈길을 끈다. PvE 및 PvP 모두를 지원하는 저주받은 탑에서 클랜들은 탑의 소유권을 차지하기 위해 서로 경쟁하게 된다. 저주받은 탑에서는 클랜원 모두에게 강력한 보너스가 제공되며, 새로운 아이템을 획득할 기회를 얻게 된다. 저주받은 탑에 참여하려면 플레이어는 반드시 클랜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각 클랜은 시즌마다 최대 2개의 탑을 점유할 수 있으며, 시즌이 종료되면 모든 탑의 점유권이 초기화된다.

 

여기에 2주 이상 게임을 플레이 하지 않은 친구(20레벨 이상)를 재소집하고, 포인트 및 보상도 획득할 수 있는 ’친구 재소집’ 기능도 추가된다. 이 밖에 ‘새로운 정예 퀘스트: 별무리 꽃’, 주간 임무를 완료하고 목표 보상까지 진행도를 높이는 ‘상고의 재 이벤트’ 및 새로운 전설 보석 3종과 연회 장비 세트 등이 함께 업데이트 된다.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콘텐츠별 업데이트 시점은 관련 블로그 포스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