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리스트 게임즈, 멀티 전략 FPS ‘월드 워 3’ 신규 시즌 ‘오퍼레이션 선스톰’ 출시

등록일 2023년03월24일 16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시리스트 게임즈가 자사에서 퍼블리싱하고 더 팜 51이 개발하는 전술 FPS '월드 워3'의 ‘오퍼레이션 선스톰’ 시즌2 업데이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두번째 시즌 업데이트는 일본을 배경으로 하는 두개의 추가 맵과 새로운 무기들 기어들 및 20v20 게임 모드인 FUBAR를 포함한다. 추가로, 무료 트랙과 프리미엄 트랙들이 모두 포함된 배틀 패스는 플레이어가 도쿄거리에서 전투하며 획득할 수 있는 보상으로 가득 차 있다.

 

오퍼레이션 선스톰은 플레이어들이 도쿄에서 전투를 벌이며 도심의 쇼핑가나 좁은 골목들 혹은 도쿄 도심 뒷길들에서 전술적 이점을 획득하도록 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월드 워 3의 전장을 그 어느때보다 확장하며 플레이어들이 팀 기반의 교전에서 지상전, 공중전 및 탱크와 차량을 이용하여 전술적 전투를 만끽할 수 있게 했다. 최대 40명의 플레이어가 두 개의 주요 모드인 택틱컬 옵스와 데스 매치에서 전투를 벌일 수 있으며 전투 맵이 지나치게 사실적이라 몰입감을 증대시킨다.

 

오퍼레이션 선스톰은 무료로 이용가능 하며 다음과 같은 사항을 포함한다.

 








 

신규 게임 모드: FUBAR

보병 전투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택틱컬 옵스로 20v20 교전에서 여섯개의 거점 확보 및 방어를 위해 전투한다. 보병 트럭 및 리바이브 메카닉을 특징으로 하여 플레이어가 쓰러졌어도 아웃되지 않은 경우에 전투에 다시 참여할 수 있게 한다.

 

신규 맵

일본의 수도가 전쟁터로 분했다. 택틱컬 옵스 도쿄에서 플레이어들은 개방된 쇼핑가에서 중거리 적들과 교전하거나 좁은 골목길이나 뒷길 등에서 적과의 간격을 좁히거나 저격수에게 유리한 지점을 확보하여 전술적 우위를 선점할 수 있다. 또한 도쿄의 가장 유명한 지역 중 하나인 시부야에서 벌어지는 팀 데스매치는 네온으로 젖은 거리를 배경으로 벌어진다.

 

무기고 업그레이드

Type 89 어썰트 라이플, QBZ-191 어썰트 라이플, 폭발적인 PF3 로켓 런처, 유명한 Deagle 권총 등이 추가되었다. Type X 메인 배틀 탱크, Type 16 탱크 디스트로이어, 범블비 공중드론 등 새로운 전차들도 추가되었다. 모든 기본 무기와 전차 블루프린트 등은 배틀 패스를 통해 무료로 획득 가능하다. 프리미엄 트랙을 통해 전용 스티커가 포함된 추가 구성도 이용할 수 있다.

 

오퍼레이터 기어

JGSDF 리쿠조 지에타이, 특수 탑승 부대, 일본 레지스탕스 파이터 및 SBU 브리처 유니폼을 포함한 새로운 오퍼레이터 블루 프린트를 이용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