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엑스플러스, 국내 최초 게임 개발 참여형 예능 유튜브 '게발놈들' 공개

등록일 2022년09월23일 17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엑스플러스(NXPLUS, 대표 최재헌)가 게임 개발 참여형 예능 콘텐츠 ‘게발놈들 : 게임을 발견하는 놈들(이하 ‘게발놈들’)’을 23일 자사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했다.

 

‘게발놈들’은 국내 중소 게임사들이 개발, 출시 과정에서 겪는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맞춤형 게임 컨설팅과 마케팅 등 지원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국내 최초의 게임 개발 참여형 콘텐츠다.

 

금일 공개된 첫 화에서는 인간젤리, 따효니, 김효진 등 뛰어난 호흡을 자랑하는 게임 방송 크리에이터 3인방이 ‘JDH게임연구소’를 결성, 게임 전문가로서의 지식을 겨루며 자격 검증에 나선다.

 

이어 부산 소재의 ‘잇섬스튜디오’에 방문해 개발자들이 겪는 고충을 듣고, 개발 중인 게임에 적합한 해결 방안을 제공할 예정으로, 이들이 제시한 솔루션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아울러 첫 화 공개를 기념해 댓글 이벤트를 실시, 응원 메시지를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트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엔엑스플러스 정준영 실장은 “금일 첫 화를 시작으로 여러 중소 개발사들이 겪는 어려움과 극복 과정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라며 “감동과 재미 모두를 담은 콘텐츠인 만큼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게발놈들’은 게임 전문 기업 엔엑스플러스가 국내 게임 산업의 근간을 이루는 개발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게임 전문 엔터테인먼트 인챈트와 공동 제작했다.

 

‘게발놈들’은 매주 금요일 오후 4시에 공개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