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썸에이지, 총 상금 7천만 원 규모 ‘스트리머 크로우즈 파티’ 개최 예고

등록일 2022년06월24일 13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썸에이지(대표 박홍서)가 PC 슈팅 게임 ‘크로우즈(CROWZ)’의 ‘스트리머 크로우즈 파티’를 개최한다.

 

‘크로우즈’는 생존을 위해 강대국의 용병으로 전쟁에 참여하는 스토리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슈팅 게임이다.

 

‘스트리머 크로우즈 파티’는 오는 7월 4일 오후 7시 크로우즈 트위치 공식 채널 및 참여 스트리머들의 개인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이에 앞서 6월 27일 오후 7시 조 추첨식을 진행, 진검 승부를 펼칠 두 팀이 결정된다.

 

이번 파티는 20 대 20으로 팀 전투를 하는 매치 형태로 실시되며, 셀레인밸리 3회, 그레이스톤 2회 총 5회전 중 3회를 먼저 이기면 승리하는 방식이다.

 

배돈, 류제홍, 나는루다 등 인기 스트리머들이 참여한 가운데 총상금 7,000만 원을 놓고 치열한 접전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며, 크로우즈 한국 공식 파트너 이즈벨, 운송장, 시냐냘 등 해설 스트리머들의 뛰어난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보는 재미를 더하기 위해 매치의 승리팀을 맞추는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하고, 정답자에게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크로우즈’는 지난 3월 29일 스팀(Steam)에서 글로벌 얼리 액세스(미리 해보기)를 실시해, 국내에서도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이 매우 높다.

 

‘스트리머 크로우즈 파티’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로우즈 스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