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워게이밍 '월드 오브 탱크 한국 팀 배틀', 플레이오프 진행

2022년05월13일 11시33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이 14일 '월드 오브 탱크 한국 팀 배틀' 플레이오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탱크 한국 팀 배틀은 대한민국 최강 5인 팀을 선발하는 토너먼트 대회로 이번 시즌에는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 게이밍 체어 브랜드 시크릿랩(Secretlab), 스타일링 브랜드 스웨거(SWAGGER)의 후원으로 총 상금 1110만 원 규모로 진행된다.

 

총 10개 팀이 7일 온라인 예선과 그룹 스테이지에서 치열한 접전을 펼쳐 이미 두 번의 우승 이력을 지닌 강력한 우승 후보 Internal Division을 비롯 Lupin, GLITCH, HOPES가 각 그룹 상위에 올라 본선에 진출했다. 4개 팀은 5월 14일 플레이오프에서 결전을 치른다.

 

1위 팀에 500만 원, 2위 250만 원, 3위와 4위에게는 150만원의 상금이 제공되며 예선에서 아쉽게 탈락한 5위부터 8위까지는 문화상품권 3만 원이 인당 지급된다. 추가로 후원사 하이퍼엑스의 헤드셋, 시크릿랩 게이밍 의자를 비롯, 스웨거의 베스트셀러 탈모 완화 샴푸도 부상으로 지급된다. 이와 별도로 MVP 상과 참가상도 제공된다.

 

워게이밍 김승호 월드 오브 탱크 프로덕트 매니저는 "5인 팀 플레이는 극대화된 개인의 기량과 팀 플레이 역량을 여실히 보여줄 수 있는 경기다. 특히 한국 플레이어들은 전략적인 전투 진행 능력이 탁월해 시청하는 재미도 클 것"이라고 말하며 "대한민국 최강팀이 누가 될지 관심있게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워게이밍 코리아 트위치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문화 체험 위해 전국에서 모였다...게...
누적 시청자 1022만 명 기록한 'FSL', 넥슨...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방구석 겜캉스' 프로...
한국게임개발자협회 주관 '2025 글로벌 인...
'빌리빌리 게이밍'과 'G2 이스포츠', 브래...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
웹케시, 이재명 후보 '지역화폐' '온누리상품권' 등 확대... 소...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