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SuperStar STARSHIP, 정세운 컴백과 동시에 신곡 '롤러 코스터'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2년05월12일 13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특유의 힐링 보이스를 담은 앨범 'Where is my Garden!(웨어 이즈 마이 가든!)'으로 SuperStar STARSHIP(슈퍼스타 스타쉽)에 돌아왔다.

 

정세운은 11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Where is my Garden!'과 타이틀곡 'Roller Coaster(롤러 코스터)'를 공개하고 희망으로 가득 찬 청춘을 표현했다. SuperStar STARSHIP을 개발 및 운영하고 있는 달콤소프트는 정세운의 컴백과 동시에 신곡 '롤러 코스터'를 발 빠르게 업데이트하고 음악적 치유 활동에 가세했다. 특히 신규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되는 신곡 '롤러 코스터'의 한정 테마 컨셉 디지털 카드는 정세운 특유의 훈훈한 비주얼과 풋풋한 분위기를 담아 유저 및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새로운 앨범으로 돌아온 정세운을 위한 컴백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1일부터 오는 17일 오후 2시(한국 시간 기준)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SuperStar STARSHIP에 접속하고 미션을 완료하면 정세운의 신곡 '롤러 코스터'의 한정 테마 컨셉 디지털 카드와 인게임 재화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이벤트 미션을 모두 완료한 유저를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정세운의 친필 사인이 담긴 CD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SuperStar STARSHIP은 추후에도 STARSHIP 소속 아티스트의 신곡 및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이벤트들을 기획해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2. 6.1일 실시되는 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2. 5.19일 - 5.31일)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 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