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아이톡시, '에곤:인페르나 벨룸' 파트너 시스템 '마리온' 스킬 업데이트

등록일 2022년05월11일 13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이톡시(대표이사 이성진, 전봉규)가 라운드플래닛 (대표 정상훈)에서 개발한 MMORPG ‘에곤:인페르나 벨룸 (EGON : INFERNA BELLUM , 이하 에곤)’의 마리온 스킬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마리온은 ‘에곤’에서 이용자가 전투에 나갈 때 동행하여 전투를 돕는 특별한 파트너 시스템으로 이용자의 능력치를 상승시켜 주는 등 마리온마다 특별한 능력치를 부여한다. 이러한 마리온이 15레벨을 달성하면 투시의 눈을 사용해 스킬을 배울 수 있게 된다. 투시의 눈은 게임 내에서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에곤’은 신규 길드 문장도 추가한다. 길드의 랭킹 혹은 레벨에 따라서 문장을 사용할 수 있게 되어 각 길드 별 홍보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길드 문장은 길드의 성장에 따라서 자유롭게 획득 가능하다.

 

‘에곤’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다음 달 8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모든 필드에서 몬스터를 제압하면 횟수에 따라 단계별로 상급 마리온 소환상자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에곤 플라워 수집 이벤트’는 모든 필드에서 사냥 시 얻게 되는 에곤 플라워를 이벤트 탭을 통해서 나선 선택 상자 등 게임에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데일리 미션 이벤트’는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팔찌 선택 상자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7일차까지 제공한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에서 오는 18일까지 ‘버그 대박멸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목 그대로 버그를 제보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고급 그래픽 카드와 상급 마리온 소환권을 선물한다. 5월 25일까지 진행하고 있는 소수결 이벤트는 인게임 아이템에 대해서 받고 싶은 보상 아이템에 투표하고, 결과가 가장 적은 보상을 받게 되는 일종의 눈치게임 이벤트다. 현재 무기 강화 주문서가 제일 적은 표를 받고 있다.

 

이 밖에도 프레오 주화를 증정하는 던전 클리어 미션과 토벌전의 참여 횟수와 보스 사냥 횟수에 따라 푸짐한 보상을 증정하는 토벌전 참여 미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2. 6.1일 실시되는 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2. 5.19일 - 5.31일)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 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