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진·삼국무쌍8 Empires' 체험판 배포 결정

등록일 2021년11월26일 18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택틱컬 액션 게임 '진•삼국무쌍8 Empires'(PlayStation4, Nintendo Switch, Steam)의 PlayStation5,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체험판의 배포를 결정하였다고 밝혔다. 배포일은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게임 내 시나리오나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의 소개, 무장과의 인간 드라마 등 최신 정보도 공개했다.

 

체험판 배포 결정
진화한 편집모드나 새로워진 전투 '공성전' 등, 본 작품의 매력을 한발 빠르게 접할 수 있는 체험판의 배포가 결정되었다. 


'공성전'에서는 적의 성을 공략하는 '침공전'과 아군의 성을 지키는 '방어전' 양쪽 모두, 튜토리얼을 겸하면서 즐길 수 있다. 본 체험판의 공성전은 전황이 약간 불리한 상황에서 개시되는 난이도가 높은 전투로 이루어져 있다. 반복 플레이를 하면서 자신만의 공략법을 모색할 수 있다. 

 

편집 모드는 목소리나 액션 등 일부 기능에 제한이 있지만 제품판과 거의 동등한 내용을 한발 빠르게 체험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편집 무장을 시간을 들여 세심하게 만들 수 있다. 본 체험판에서 작성한 편집 무장은 제품판으로 이어서 사용할 수 있다.


(※체험판을 플레이한 하드와 구입한 제품판의 하드가 다른 경우 오리지널 무장의 인계가 이루어지지 않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게임 신정보
시대나 상황마다 다른 다양한 시나리오가 플레이 가능
게임 본편에서는 황건적의 난이나 적벽대전 등 시대의 다른 시나리오가 준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상황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특정 시나리오에서는 조건을 충족시키는 것으로 특별한 역사 이벤트 전투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다. 
   
또한 다운로드 호화판인 Deluxe Edition에서는 구입자 한정인 특별한 시나리오도 있다.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로 백인백색의 삼국지 체험
본 작품에는 결정된 공략방법이 없고 '오나라의 모든 무장이 생존한 상태로 천하통일', '좋아하는 무장을 모아서 이상적인 세력을 만들기', '일부러 세력에 속하지 않고 재야에서 거사하여 대륙 통일을 목표로 한다', '목적을 위해서라면 무도한 악역 플레이' 등,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로 '자신만의 삼국지'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다.
   
또한 본 작품에서는 플레이어의 플레이 스타일을 반영하는 6개의 명성치에 따라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칭호에 따라 무장끼리의 상성이 변할 뿐만 아니라 선악의 2종류에 따라서는 전용 이벤트 분기가 있다. 

 











 

무장과 깊은 인연으로 보다 깊어지는 인간 드라마
본작에서는 삼국지 영웅들과의 다양한 인간 드라마가 펼쳐진다. 무장들과 강한 인연이 맺을 수 있으면 결혼하거나 의형제의 연을 맺을 수도 있다.
   
또한 배우자와의 사이에서는 자식이 태어나며, 혈연 관계를 가진 편집 무장으로 등록할 수 있다. 그 무장을 플레이어로 하여 다시 쟁패 모드를 즐길 수도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